2011년 4월 1일 금요일

반짝반짝빛나는에 한정원역으로 나오는 김현주


반짝반짝빛나는에 한정원역으로 나오는 김현주

 mbc 주말 드라마 반짝반짝빛나는
연출, 노도철 극본, 배유미
출연에  김현주,이유리,김석훈,강동호,고두심,박정수,길용우,장용,한지우,이아현,등

 김현주가 연기하고있는 한정원은 출판사를 운영하고있는 유복한집 딸로써 갖출건 다갖춘 남부러울거없는 여자다.
어느날 자신과 같은 산부인과에서 한날에 태어난 황금란하고 병원에서 애기가 바뀌게 된일이 밝혀지고, 가난한 집의 황금란과 인생이 송두리채 바뀌게 되는 역이다.
김현주는 자신에게 다가온 불행을 피하지않고 개척해나가는 당당한 주인공 한정원역을 너무나도 훌륭하게 소화해내고있다.

 김현주는 1999년 드라마 청춘에서 장동건과 열연했었고
류시원과 함게 출연한 햇빛속으로에서 큰인기를 얻었다.
그후 상도, 유리구두, 파란만장 미스김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다.
근래 브라운관에서 보기 힘들었던 김현주는 다소 작은역이였지만 꽃보다 남자에서
모습을 드러내더니, mbc 반작반짝빛나는 으로 다시 큰사랑을 받기시작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